기존 쇽업소버는 감쇠력이 일정하여 저속과 고속 주행에서 승차감과 핸들링 성능을 동시에 최적화하기 어려움. 본 기술은 Digressive Piston을 적용하여 저속에서는 높은 감쇠력으로 조향 반응성을 향상시키고, 고속에서는 감쇠력을 낮춰 승차감을 개선함. 이를 통해 노면 적응력과 주행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으며 다양한 도로 환경과 차량에 적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음. 또한 캠버 조절 가능한 상단 마운트는 별도 차체 변형 없이 순정 부품과 완벽히 호환되며, 부품별 분리가 가능한 모듈형 설계로 유지관리 편의성이 뛰어나며 130만 사이클 이상의 엄격한 내구시험을 통과한 고성능 쇽업소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