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량받침의 신규 또는 교체 설치 공사 중 받침을 셋팅하고 무수축몰탈을 시공함. 무수축몰탈은 유동성이 콘크리트보다 상대적으로 매우 좋아 작업성은 우수한 편이나 공극을 제거해 주는 작업을 하지 않거나 겨울철 초속경 무수축몰탈을 사용할 경우 받침하판 중심부까지 몰탈이 시공되지 않아 공극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런 경우 상부 수직하중에 의해서 받침 하판에 휨변형이 발생되고 이러한 변형은 순차적으로 받침의 중판과 상판에 수직처짐과 변형으로 이어져 교량 상부구조에 매우 큰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공극을 방지하기 위해 공기배출 구멍, 일명 브리더 홀을 설치한 “무수축몰탈의 공극방지를 위한 교좌장치” 기술을 이용하여 시공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