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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기술(제품)

StrategyGATE(Sgate)

StrategyGATE(Sgate)
인증기관
ICT범용기술
인증(등록)번호
2024-07-000058
혁신기술지정여부
미지정
단위
개인평가 - 50,000 /명/년, 조직성과 - 300,000 /부서당/년, 정부경영평가 - 2,000,000/년
납품희망가
50,000
기술적용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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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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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 보기
이즈파크 클라우드 성과관리 서비스 StrategyGATE는 150여 고객사의 성과관리 시스템 구축사업을 진행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성과관리의 핵심 기능을 담았습니다.
■ 조직성과 : 성과모니터링, 지표관리, 계량 및 비계량 실적관리, 지표정성평가, 조직평가결과 산출
■ 개인성과 : 개인 목표(지표,과제)관리, 실적관리, 개인성과평가, 평가결과 산출
■ 개인역량(다면)평가 : 역량구분별 평가항목관리, 역량(다면)평가, 역랴평가결과산출
■ 개인평가종합 : 조직성과+개인성과+역량평가 점수 합산, 최종등급 산출 및 공개
■ 정부경영평가 : 경평지표성과 모니터링, 경평지표관리, 지표실적관리, 경평지적사항관리, 세부실천과제, 경평결과관리, 경평자료실

기업 정보

기업명
이즈파크
사업자등록번호
609-81-90161
대표자명
김갑산
법인등록번호
194211-0101626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46 (팔용동) 경남창원과학기술진흥원 816-818호
홈페이지
www.ispark.kr
대표번호
02-6430-1620
팩스번호
02-864-7121

실적 정보

더보기( 8 )
  • 수요기관명
    한국탄소산업진흥원
    실적 금액
    13,255천원
    계약기간
    2025-02-05 ~ 2026-02-05
  • 수요기관명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실적 금액
    14,500천원
    계약기간
    2024-04-01 ~ 2024-04-01
  • 수요기관명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실적 금액
    20,900천원
    계약기간
    2024-04-01 ~ 2024-04-01
  • 수요기관명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실적 금액
    17,300천원
    계약기간
    2024-04-01 ~ 2024-04-01
  • 수요기관명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실적 금액
    9,000천원
    계약기간
    2024-04-01 ~ 2024-04-01
  • 수요기관명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실적 금액
    24,200천원
    계약기간
    2024-04-01 ~ 2024-04-01
  • 수요기관명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실적 금액
    13,500천원
    계약기간
    2024-04-01 ~ 2024-04-01
  • 수요기관명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실적 금액
    7,500천원
    계약기간
    2024-10-01 ~ 2024-10-01

평가 정보

더보기( 1 )
5.0 1 건
상세점수
  • 혁신성
    5.0
  • 현장적용성
    5.0
  • 소통원활성
    5.0
  • 한국탄소산업진흥원
    2025-12-08

    한국탄소산업진흥원은 21년 출범 및 22년 공공기관으로 지정된 기관으로, 조직성과·개인성과를 위한 철저한 시스템이 필요함에도 초기다 보니 내부 체계가 미흡하고 자원이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Sgate 서비스를 사용해본 결과, 기관의 필요 기능 충족 및 높은 서비스 만족도에 리뷰를 작성합니다. 첫째, 조직 성과관리에 필요한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연계 되어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Sgate는 성과관리에 필요한 기능들을 하나의 통합 플랫폼에서 할 수 있습니다. 조직성과 관리, 지표 운영, 부진사유와 대책 관리, 계량 비계량 실적 자동 산출, 개인 MBO 성과관리, 역량/다면평가 등 공공기관에 필요한 제도를 시스템 안에서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희 원은 그동안 조직/개인성과가 별도 관리 되었는데 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고, 기존에 엑셀 기반에서 벗어나 평가 체계를 단기간에 정착시킬 수 있었습니다. 둘째, 고객 맞춤성이 탁월했습니다. 대기업 상용 시스템은 고객이 시스템에 맞춰야 하는 경우가 많고 각 기관 특수성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경우가 많은 반면, Sgate는 사용자 요구에 대한 대응이 빠르고 기관 업무 흐름에 맞춘 커스터마이징이 수월했습니다. 기관 KPI 구조, 부서별 지표 운영 방식 등을 반영할 수 있었고 기능 개선 요청에 대한 대응도 신속했습니다. 셋째, 검증된 서비스라는 점도 장점입니다. NIPA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확인, KISA SaaS 보안인증 등 공공부문 필수 인증을 갖췄고, 150여 기관 도입 사례가 있어서 내부 보고 시에도 레퍼런스가 있으니 설명할 때 수월했습니다. 또한, 기관 특성상 내부망과 외부망이 분리되어 있어 SaaS 사용이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VPN 접속 방식을 지원하여 망분리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별도의 망연계나 고비용 없이 내부망에서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었던 점이 기관 입장에서 현실적 장점이었습니다. 넷째, 임대형 SaaS 구조 편리함입니다. 저희 원은 서버나 장비 구축 없이 임대형 클라우드 방식으로 활용해서 간편했습니다. 별도 서버나 보안 장비 없이 즉시 사용 가능했고, 업데이트와 기능 개선이 되니 매년 변화하는 평가 방식이나 제도 변화에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구축형 시스템과 비교하면 초기 비용과 유지비 부담이 적고, 전산 인력이 부족한 기관에서도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Sgate는 공공기관에 적합하게 설계된 플랫폼이었고, 각종 특화 기능, 고객 맞춤성, 비용 효율성 등에서 높은 만족도를 느꼈습니다. 저희처럼 신생 기관이나 소 기관의 경우에 특히 실질적 도움이 되는 시스템이라고 판단됩니다.

심의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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